기업 상생형 복지플랫폼을 구축∙운영하는 IT 전문기업 ㈜인디앤드코리아(대표 오상훈)는 영유아교사협회(대표 이재필)와 협회원 및 영유아교사들의 복리후생 향상을 위해 복지드림 복지몰 구축에 대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디앤드코리아는 영유아교사협회 협회원 및 영유아교사들을 위한 전용 복지몰을 무상으로 구축하였으며, 복지드림에서 고품질의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영유아교사협회는 2019년 12월 설립하여 지금까지 전국 영유아교사의 전문성 신장 및 교권확립, 양질의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영유아교사협회 이재필 대표는 “소속감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당연히 제공되는 직업복지의 일환인 복지몰이 영유아교사들을 대상으로 생기는 것에 대해서 기쁘게 생각한다. 타직업군에는 당연히 있지만, 영유아교사들에게 없는 것들이 복지몰 개설을 시작으로 늘어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디앤드코리아 오상훈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영유아교사협회 협회원 및 영유아교사들의 실직적인 복지수준 향상에 도움이 되고, 나아가 전국 영유아교사 조직의 복리후생 문화를 개선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주)인디앤드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복지드림’에서는 현재 쇼핑, 여행, 의료, 상조, 레저, 라이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최저가 상품제공과 함께 생활 전반에 필요한 다양한 맞춤형 복지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 다수의 공공기관, 대기업, 중소기업들과 활발하게 협력 관계를 체결하며 가파른 성장을 이루고 있다.
출처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http://www.kiho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