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제휴문의 구축상담문의

고객센터

Customer Service
추천 검색어 비밀번호  구축기간  복지몰 
게시물 검색
  • 기타

    복지몰 상담은 어디서 하나요?

    복지몰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eb.indend.synology.me/dream/counsel


  • 회원정보

    회원 등록 시 개별 또는 대량 등록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고객사 관리자 시스템을 통해 임직원을 직접 개별 또는 대량 등록할 수 있습니다,

  • 결제 · 사용

    모바일 앱으로 사용가능 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또는 앱스토어(IOS)에서 "복지드림"을 검색하신 후, 앱 다운로드 받으시면 언제나 편하게 바로 복지몰 접속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아이디,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어요!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하며, 비밀번호 변경복지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 교환 · 환불

    복지몰에서 구입한 상품 교환이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복지드림 복지몰 고객센터 032-719-3366 (내선번호 1)로 전화 주시거나, 복지드림 카톡플친(@복지드림)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교환 또는 환불 절차를 도와드립니다.

    ☞ 복지드림 카톡 플친 바로가기 ▶ http://pf.kakao.com/_XWRexb

  • 결제 · 사용

    복지포인트로만 복지몰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반 결제도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복지포인트 포함 일반 결제도 가능하며,

    복지포인트 사용 없이 일반 결제도 가능합니다.

  • 복지포인트

    임직원들에게 포인트를 수시로 지급하고 싶어요!

    네! 당연히 가능합니다.

    고객사 관리자 시스템을 통해 충전한 복지포인트를 직원들에게 원하는 만큼, 원하는 때에 수시로 지급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우리 회사 제품을 복지드림 복지몰에 올릴 수 있나요?

    네, 복지드림 복지몰을 구축하실 예정이거나 구축하신 경우, 복지드림의 "드림클럽" 가입을 통해 

    고객님의 상품을 복지드림 복지몰로 입점하실 수 있습니다.


    복지드림 복지몰 구축은 하지 않지만, 입점을 하고 싶으신 고객님께서는

    우측 상단 [입점/제휴 문의] 버튼을 클릭하시어 입점 절차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타

    구축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균적으로 구축기간은 복지몰 구축 계약 완료 시점으로부터 일주일 이내 완료됩니다.

    다만, 고객사의 요청사항에 따라 구축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구축상담 문의를 통해 정확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복지포인트

    퇴사한 직원의 포인트는 소멸되나요?

    아니요! 소멸되지 않습니다.

    등록 임직원 중 퇴사 발생 시, 고객사 관리자 시스템 관리자가 '퇴사처리'를 진행하면 고객사 관리자 계정으로 회수 됩니다.

카톡상담 카카오 플친 추가 입점/제휴 문의 구축 상담 문의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