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제휴문의 구축상담문의

뉴스룸

News room

뉴스룸 | 보도자료

인디앤드코리아-한국정보인증 싸인오케이, 업무제휴 협약 체결

작성일22.07.18

본문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IT전문기업 인디앤드코리아가 한국정보인증과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8일에 밝혔다.

인디앤드코리아는 복지몰 가입 기업 대상으로, 한국정보인증의 비대면전자계약 서비스인 싸인오케이를 통해 복지서비스 콘텐츠의 품질 고도화를 본격화하기 위함이다.

이번 협약으로 ‘복지드림’에서는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PC나 모바일에서 계약서 업로드부터 체결 완료까지 모든과정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는 전자계약 활성화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업고객대상으로 상호 서비스 홍보를 통해 시너지를 기대했다.

‘복지드림’에서는 싸인오케이와의업무 제휴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싸인오케이 고객사 대상으로 복지드림구축 상담 시 백화점 상품권 증정 및 구축 계약 완료 시 등록인원 전원 드림포인트 증정 이벤

트를 진행하며, 복지드림선 구축 고객사 대상으로는 싸인오케이 서비스 1년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인디앤드코리아 오상훈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출시하는 복지드림 서비스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으며, 싸인오케이의 비대면 전자계약 시스템을 많은 고객사들이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지난 20일에는 기업 대표와 임직원 등 실제 복지몰 사용 대상에 따라 맞춤형 복지를 제공하는 기업 상생형 복지플랫폼‘복지드림’을 성황리에 오픈했다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톡상담 카카오 플친 추가 입점/제휴 문의 구축 상담 문의 오시는길